CEO 인사말씀

WE ARE CONNECTING

TO THE FUTURE!

OKins 전자는 계속 증가하는 장치 인터페이스 시스템의 선도적인 공급 업체 중 하나이며,

고객의 기대와 요구사항에 대한 장치 접촉 연결 솔루션을 제공 해왔을 뿐만 아니라 테스트 장비와 장치 테스트 개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열정과 따뜻한 배려와 도전을 기반으로 성공적인 신규 사업 개발을 달성하는 것이 저희 기업의 모토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비용과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고객에게 큰 만족을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는 열정과 더 많은 도전을 할 것입니다.

해당 사업에 대한 업계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는 첨단 기술과 서비스 시장의 모든 고객과 파트너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킨스전자


품질정책

OKins 품질 원리는 혁신적인 품질의 제품과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 콘텐츠 만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OKins 품질 관리 시스템에 대한 우리의 의지와 헌신은 세계 시장에서 반드시 인정받을 것입니다.

  • 고객은 항상 옳다.
    고객이 품질 정의를 제공합니다. 품질은 자신이 아닌 고객에 의해 판단되어야 합니다.
  • 우리는 제품 품질뿐만 아니라 우리의 서비스를 정의한다.
    고객은 우리의 서비스의 품질뿐만 아니라 제품의 품질을 평가합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기대 이상으로 고객을 만족 시킬 것입니다.
  • 품질 예방 경영 시스템 초점을 맞추다.
    우리가 결함을 발견할 때는 너무 늦습니다. 결함의 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우리의 품질관리의 기본 원리입니다.
    또한 잠재적인 결합을 예방하기 위하여 가능한 모든 것을 수행할 것입니다.